------------------------------------------------------------------------------------------------------------------------------

본 글은 개인의 객관적이고 주관적인 생각을 펼친 글이며

구독자마다 입맛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평가점수

맛 : 1~10점

위생 : 1~10점

서비스 : 1~10점

 

으로 평가합니다.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절대 광고 및 위탁 글을 쓰지 않을 것을 다짐하며

오로지 블로그 쥔장이 직접 가본 식당만 작성할 것을 맹세합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의 정석"통"구이 바베큐 식당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너무 급하게 들어가서 입구사진은 없습니다 ㅠㅠ

이런 불찰.. 너그럽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ㅠㅠ

 

일단 입구로 들어가서 적당한 자리에 않으면 식탁은 이렇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사진이 많이 흔들렸습니다.. 죄송합니다 ㅠ

일단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라면 물 그 외 컵과 물통 그다음 숟가락을 볼 수 있습니다.

올래 족발이나 보쌈집은 위생이 그렇게 썩 좋은 집은 많이 없습니다.

근대 이 집은 위생이 그래도 깔끔한 편입니다.

라면 물은 조금 들어있지만 물이 부족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물을 더 넣으셔도 돼요.

라면은 진라면입니다. ㅋㅋ

주문한 음식이 나올 동안 요 이 녀석 진라면을 끓이시면 됩니다.

아주 맛있게!

요렇게 말이죠~ 익은 라면을 건저 드시다 보시면 드디어 매인 요리와 밑반찬이 나오기 시작할 탠 대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부추, 백김치, 배추, 쌈장, 마늘, 피클, 보쌈김치 그리고 무쌈 이렇게 나옵니다.

반찬은 준수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무쌈과 보쌈김치 부추는 매우 중요하죠ㅎㅎ

 

그리고 매인 요리인 보쌈이 나옵니다.

저의는 족발보다 보쌈을 먹어보려고 보쌈을 주문했습니다.

참 먹기 전에 조금 기다리시면 서비스인.. 계란 프라이가 나오는데.. 정말 먹음직스럽게 나옵니다.

이렇게 말이죠 ㅎㅎ

게란도 정말 반숙 완숙을 정할 수 있습니다. 이유가 뭐냐면 밑에 철판이 대워저서 나오거든요 반숙을 원하시면 바로 드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주먹밥도 주문을 했습니다.

주먹밥은 밥뭉처서 김이랑 각각의 재료를 묻혀놓은 것이 아니라 아예 밥과 김 그리고 재료를 버무려서 나오는

주먹밥입니다.

맛 또한 일품이었어요.

보쌈이랑 정말 궁합이 잘 맞았습니다.

그리고 보쌈입니다.

보쌈은 정말 부드럽고 쫀득하면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부추랑 보쌈김치랑 무쌈과 같이 싸 먹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매운맛 등급도 3등급까지 있지만 저희는 가장 안 매운 것으로 먹어봤어요.

부드럽고 쫀득한 맛과 달달함에 정말 순삭으로 빠르게 먹었네요.

고기는 잡내가 없고 부드럽고 보쌈이 살살 녹는 느낌이었어요.

소스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식당에 대한 저의 평점은.

 

맛 : 8점 [숯불 맛과 쫀득 달콤 그 맛 또 가고 싶다!]

위생 : 7점 [접시나 식탁 숟가락도 깨끗 만족]

서비스 : 7점 [종업원 및 서비스 괜찮았어요!]

 

총점 : 7.5점을 드리도록 매기도록 하겠습니다.

 

고기는 맛있었고 소스랑 잘 어울리는 그 맛 다시 가고 싶습니다.

이상 평택 통족 <정석"통"구이 바베큐 >였습니다.

 

다음 식당에서 뵙겠습니다!

+ Recent posts